웨스턴돔성인용품 웨스턴돔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웨스턴돔피자뷔페







공듀님의 선호음식 1순위


피자~~


그중에서도 화덕에 구운 초코렛피자라고...


이름도 생소한 이것을 좋아하는 공듀님의 권유로


엄마랑은 몇번 갔다고 하던데...


피자 스파게티 이런걸 선호하지않는 나이기에...


처음 시도해봄...


스시뷔페 시푸드뷔페 한식뷔페기타등등


이런데는 많이 다녀봤는데...


피자뷔페라...


쩝....





"페페 브루노"



런치는 9,900원이던데

디너랑 주말은 한사람당 14,900이군...

요즘 피자한판에도 이가격으로 못먹는것치고는...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싼가격은 아닌듯...

하지만...나처럼 피자를 선호하지않는사람은...

쩝......



테이블에 앉아마자 

눈에 들어온 화덕과 여러가지의 

피자종류들이

와~~~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화덕피자이기에..

맛있긴 하더군...




셀러드바와 디저트 종류도있고



이쪽라인은 튀김이랑 볶음밥

핫윙같은 종류들이있고



이쪽은 인덕션에 따숩게 자리잡고있는

파스타와 떡볶이 종류들~



피자이름은 외워도 외워지지 않는 이유가뭘까?

ㅋㅋㅋ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한접시

피자 몇조각

볶음밥 한접시 

그중에서 파고들었던

매콤하면서도 훈제맛이 났던 핫윙이 

그래도 내입맛에는 제일 나았다는...ㅋㅋㅋ



몇접시 먹고 

배불러서 그냥 앉아있었더니

공듀님..

"아빠 입맛에는 안맞는구나..."ㅋㅋㅋ

응맞아..했더니...


오늘일기에

아빠랑 피자 뷔페를 갔는데

엄마는 좋아했는데

아빠는 입맛에 안맞는다고했다

다음에는 아빠를 데리고 가지 말아야겠다...


이렇게 썼다능~~ㅠ.ㅠ


돈은 돈데로 쓰로 욕은 욕데로 먹는다는 말이

이렇게 실감날때가...


나중에 나이먹어서 딸래미한테 맛있는거 

얻어먹으려면 맛없어도 맛있다고 해야하나?ㅋㅋㅋ


피자나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할만한 피자뷔페

웨스턴돔 페페 부르노 

공듀님의 맛집이였습니다.


이상 웨스턴돔성인용품 웨스턴돔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웨스턴돔맛집입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