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돔성인용품


웨스턴돔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부대찌개점심메뉴






아침부터 부슬부슬 비가내리고...

몸살인지 만성피로인지

몸이 찌뿌르딩딘한게


출근하기 싫은이런날....


힘든몸을 질~~질~~끌고

출근은했지만


비오는날은 역시

창문으로 또르르~~

흘러내리는 빗방울을보며


뜨끈뜨끈한 

방바닥에 몸을 지지다가


슬슬 배고파지기

시작하면


막걸리에 기름기있는 그 무엇이가...

그건바로 전종류...


파전이든...김치전이든...


모든

막걸리에 전종류는 정답인것을...






대낮부터 달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할일이 많기에....

그마음 꾹꾹 눌러담으며...


점심메뉴를 골라야할텐데...


이런맴을 진정시킬만한것을 찾다가...


비오는날엔 그래도 얼큰한거지

하면서 달려간곳...


라페스타 E동 2층에 위치한

솥뚜껑 삽겹살 부대찌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왼쪽에 바로보인다.






점심 피크시간에 갔더니 

북적북적

비도오고 다들 얼큰한게 떙기는듯

사람 마음이란건 

다 같은듯...

근데 여긴 비오는 날이라서 

그런게아닌

 항상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은듯하다






메뉴는 단 2개뿐...


부대찌개와 삼겹살...


개인적으로 이런 곳을 선호하는편이다

대표적인 메뉴만 있는곳이

나이거 완전 잘해~~


하는말투로 느껴진다는...ㅋ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ㅎㅎ


부대찌개는 왠지 허술할것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모듬부대찌개를 시켰다





바쁘신듯....

기본적인 반찬은 안갔다주시고

솥뚜껑만 덜렁 갔다주시고는

홀연히 사라지시는 사장님...


ㅎㅎㅎㅎㅎㅎㅎㅎ




뚜껑을 살짝 열었더니


엥????????????????


부대찌개를 시키면 다른곳은 얼큰한 

국물에 재료가 익혀서

나오는곳이 많은데...

여긴....살아있는 재료들이

기다리고있어서

조금 놀람....


맛있는것을 먹으려면 인내심이 필요하기에

잠시뚜껑을 다시덮고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주문을 외우며 기둘기둘~~






정신차리신 사장님...

밥과 밑반찬을 갔다주신다.

정갈한 계란말이 김치 어묵조림


부대찌개가 메인이기에 

밑반찬은 별기대안하지만

여긴 밑반찬도 맛나네...ㅎㅎ


특히 김치가 맛있어서 3번이나 리필~~~ㅎㅎ


맛나게 끓고있는 부대찌개


이제 흡입시작~~~






다른집 부대찌개는 먹으면 

소시지랑 햄맛이 강해서

많이 안먹게 되는데

이집은 파채를 많이 넣어서그런지

먹을수록 담백한게 계속땡기는 

그런 맛이라서 

정말 맛있게 한그릇 뚝딱했다


옆테이블에서 볶음밥을 시켜서 먹던데...


난 도저히 거기까지 갔다간 배가 

폭발할 지경이여서

다음을 기약하며....


다음에는 셋이가서 모듬부대찌개 2인에

마지막에 볶음밥을 꼭 볶아먹으리라~~


비오는날 막걸리에 전을 먹을수없는

직장인들이여~~


얼큰한 부대찌개로 그 아쉬움을 달래시길~~



이상 점심메뉴고민이면

강추해드리는


웨스턴돔성인용품 웨스턴돔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점심메뉴 부대찌개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