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스타성인용품 라페스타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라페스타맛집




매장이 라페스타에 있기에...

라페스타맛집

검색하면 여기저기 많이 나오지만...

나의 나와바리이기에...

맛집검색을 안하고도 

알수있는 장점...ㅎㅎ




라페스타는 맛집보다는 

술집이지만

평일은 멀리 벗어날수없는 이몸은...

항상 무엇을먹을까...

고민에 또 고민을 한다...




오늘은 

오랫만에 봄비가 오는날

라페스타맛집들도

오늘같은날은 한가하더이다~~

미세먼지와 함께 

오랫만에 오는 봄비에 

나도 같이 기분이 상쾌해지네~~ㅎㅎ





비오는날엔

급 땡기는 짬뽕~

라페스타맛집하면

여기저기 짬뽕집이 많이 나오지만

난 그 흔하디흔한 짬뽕을 

너~~~무 싫어하기에...



신 짬 뽕


라페스타맛집으로


많이 알려진곳이 아니라서 더 좋은...ㅎㅎ


일산경찰서 사거리 

쌍용플레티넘주차장 맞은편에 위치한곳...


구석진곳....

아는사람만 찾아올수있는

동네에 위치한 짬뽕집을 

찾았지~~


해물짬뽕 매운짬뽕

기타등등


많은 짬뽕집이 있지만..


난 이집국물이


진국이고 


먹고나면 뭔가 깔끔하면서도


느끼하지않아


넘나 좋다는~~




이런 전문적인 스멜이 나는 메뉴판 

너무 좋다는~~


라페스타 맛집으로 거듭날꺼같은 분위기

아닌 분위기

ㅎㅎㅎ




에그짬뽕과 삼겹짬뽕을

주문...


거기에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군만두 추가요~



사진만 봐도 바삭함이 

느껴진다는...



삼겹살과 부추와 면을 동시에

호로록~~~


그래 이맛이야~~하는 감동의 물결~~


요즘은 한끼를 대충 때우자보다는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는걸 먹자라고 


생각을 해서그런지...


라페스타 맛집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다보니


이런 숨어있는 맛집도 찾았다는 행복감이라고나 할까??


ㅎㅎㅎ




면을 다먹었다면


꼭 먹어야되는 밥말기를 빼먹지 


않도록 하십쇼~~


단~~


욕심내서 많이 푼다면


벌금 1000원을 내야할수도 있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난 후 포만감은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왜치는 사람들은 


아주 만족도 100%


ㅎㅎㅎ


이상 라페스타성인용품 라페스타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라페스타맛집 신짬뽕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