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이동성인용품 덕이동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행주산성맛집 장수촌







일요일


일반 직장인들에게는 불금이지만...

난 불토~~!!!


일주일중 유일하게 집에서 뒹굴뒹굴할수있어서

토요일은 무조건 

술약속을 잡게되는거같다...


그런 숙취를 해소하는건 

일어나서 먹는 해장라면이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늦잠에 푹 빠져있던 그때..

 공듀님이 스카이 점프를 해서 나에게 착지...



날이 가면갈수록...난 힘이 없어지고..

우리 공듀님의 풀파워는 날로 높아지기에...

그고통이란....ㅠ.ㅠ



날괴롭히면서 하는말...


"아빠 그만자고 오늘은 어디좀 가자?"


"날씨가 너무좋아 하늘좀 봐봐!!!!"




와~~~매일 미세먼지때문에 이런 맑은하늘은 

얼마만인지...


그래~~

매일 눈감은것만 보는데...

오늘은 하루종일 눈뜬 모습 좀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에...


마눌님에게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했더니...

저번에 모임에서 가봤다며


행주산성 쪽이 맛있는집이많다고...





나도 몇년전에 가보고는 안가봤었는데...


"그래 거기 맛집 좀 검색해봐"


했더니..


맛집이야 다 거기서 거기지 뭐~~


하면서 우리집 일순위 공듀님의 의견을 물었는데


노인네 입맛인 공듀님...




"오랫만에 백숙이나 먹자.."ㅋㅋㅋ


초딩입에서 백숙이나 먹자...


오키오키~~


얼큰한게 땡겼던나에게는 선택권이없기에...


그대로 몸을 실고 


어디인지모를 마눌님이 지정한 

네비게이션에 나의 운전대를 

맡기고...도착한곳은...


행주산성맛집이라는 곳이란다..


행주산성장수촌



외관에서 느껴지는 고수의 스멜이 풍기는군...

일단나의 촉은 나쁘지않아~~

ㅎㅎㅎ


왼쪽 계단쪽으로 올라가면 입구가 있고


안쪽으로 가면 

여러개의 방이있고

그중 우리는 예약을 안했기에 안쪽에 있는 방으로 

고고고~~


그런데 뷰가~~~

와~~우~~ 

공듀님 

"아빠 한강이보여~~"



한강앞쪽이라그런지 잘보여서

일단 기분이 어디 멀리 나온거같은 느낌이 드는게 

좋으네~~



메뉴판을 봐야지~~


허걱....


역시 나의 예감은 틀리지않군...


외지나오면 기본 동네의 3배는 생각하고 먹을생각을 해야되기에...


애효~~


닭한마리 마트가면 5천원이면 사는데...


무려~~~10배를 받는군...


이렇게 생각하면 외식은 금지해야겠지..ㅎㅎㅎ


마눌님이 내생각한다고 


"여보 전복이랑 낙지 좀 먹자"


ㅋㅋㅋ 


나는 "그거 먹여서 뭐에 쓸려고.."ㅋㅋㅋㅋ


그러니 마눌님...


"어따쓰냐...그몸둥이를..."


하면서 혀를 ㅉㅉㅉ....ㅠ.ㅠ



암튼 우리는

전복낙지누룽지 백숙을 시켰고...


이제부터 긴~~인내심으로 기둘기둘...


참고로 예약을 하고 와야겠다고 생각이 든게


옆테이블은 앉자마자 음식이 나오더군...


다음부터는 꼭 예약하고 와야겠구나


생각이 들었네



미리예약하면 

기다리는 시간 단축해서 좋을듯~~



20여분을 기다려서 보게된

자태에...

침이 꼴깍 꼴깍...


백숙만 먹어도 건강해질것같았는데

거기에 전복에 낙지까지...


이제부터 먹방모드 돌입~~


공듀님도 연신 먹으며 


맛있다고 난리네~~ㅎㅎ


이럴때보면 뿌듯뿌듯~~



무슨프로인줄은 잘모르는데..

암튼 허경환이 맛집이라고 

자랑까지 했다고 현수막도 막 걸려있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잘먹겠습니다

이런 프로에 소개도 되고...


맛집은 맛집이네요...



먹다보니...

배불배불~~


날씨도 좋고 여름오기전 몸보신으로

가족과함께 가기 딱 좋은 

행주산성맛집 장수촌이였습니다.


이상 덕이동성인용품 덕이동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행주산성맛집 장수촌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