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가능계곡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파주 일산 계곡





아직 8월 한여름도 아닌데..

매일매일 폭염주의보 

얼마나 더우려고....



그래서 공듀님을 데리고 어디를 갈까....

하다가...





차가운 물에


발담그고 고기도 구워먹고...


신선놀음 할수있는곳....


그곳은 취사가능한계곡....




이런 시원한 물이 가득있는곳은...


일산에서 차로 몇시간 가야하기에...


가까운 곳을 찾다보니...


제작년까지는 서울근교계곡하면


송추계곡이 최고였는데...


음식점들이 다 철수하고...


취사가능계곡이 아니라...




여기저기 폭풍검색을하다가


파주 마장리계곡이라고...


취사가 가능한단다...


일찍가야 자리를 잡을수있다기에...


미틴...일주일 유일한 휴무에 


늦잠을 포기하고


7시기상...


한살림 챙겨서 


ㄱㄱㄱ



앞쪽에서 주차요금및 관리요금을 받고있군...


이정도 요금은...참을수있어~~!!


우리집에서 30분거리기에...


8시쯤 도착했는데...


허걱...



이게 무슨일~~


당근 내가 일빠 일줄알았더니...


이건무슨...


어제 여기서 취침을 했나....생각이 들정도로 


이미 만석....


우리도 짐을 풀고 대충 텐트를치고...



일단....비가 많이 안온 관계로...


물의 수위는 계곡이라 하기엔...


폭망....ㅠㅠ


그냥 동네 냇가도 이건아닐듯...ㅠ.ㅠ


근데...물은 엄청 차갑다는...


공듀님이 좋아하니 그걸로 만족....



준비해간 그물로 


고기를 잡아보겠다며...ㅎㅎㅎ


물고기를 몰아 몰아.....ㅎㅎㅎ


잡히긴 개뿔~~~힘들다....


하지만 포기란 없는 나이기에...


열심히 여기 저기 쑤신결과...



7마리를 잡으셨습니다~~ㅎㅎㅎ


공듀님이 집에 가져가서 키우고 싶다고 하지만...


냇가에 있던 얘들이기에...


30분정도 지나니 배를 뒤집으며 


죽으려고 하더군...


그모습을 본 공듀님은...


현실을 깨닿고 방생해주기로~~~


역시 자연에서 사는것들은 자연으로 보내주는것이 진리~~




슬슬 배고픈데....


폭염에 땡볕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으려니...


이건 아니다 싶어서 주변을 둘러보니...


숲속에 평상이 몇개 있길래


여긴뭐지????


가족들을 데리고 시원한데 발견했다고...


짐싸라~~~하고 끌고가서


시원하게 먹고있는데....





동네 주민 분이 오더니...


여기 우리가 마장2리에서 운영하는곳이라고...


자릿세 2만원 달란다...ㅠ.ㅠ


가족들 데리고 다시 땡볕으로 갈수는 없기에...


걍 먹기로~~~


처음에는 2만원이나 받아 쳐먹는다고 


욕을 한바가지 했는데...


시원한 곳에서 먹고 자고 놀다 보니...


2만원주고 빌리길 잘했다는생각...ㅎㅎㅎ


마장리계곡...


생각보다 물도 안깨끗하고...


위생상태도 안좋고...


애효....


다시는 안올것같다~~~


다음에는 시간 좀 걸리더라도 


더 좋은곳으로 데리고 갈께~~


공듀님~~


이상 취사가능계곡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파주 일산 계곡 마장리계곡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78-2 남정시티프라자2차 307호 | 김군토이샵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