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스노우파크 일산겨울방학갈만한곳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이번겨울은 눈이 참 안오네요


그래서 할수없이 눈이있는 곳을 찾아가게 되었어요


일산에 살면서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자주가는 편인데


추운걸 싫어하는 나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처음 가본다는...



일산원마운트스노우파크


방학이라 그런지 


입장권 대기표까지 


등장한걸보니


안에 사람이 많다는 얘기...


ㅠ.ㅠ


벌써부터 안습~~~!!!



일산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이것저것 할인되는건 많은데


SKT 가 제일많이 할인된다해서 


SKT 멤버십카드 보여주고 할인받아서 입장권발매



일산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요론 할인권행사까지하니


SKT 요금 쓰길 잘했네요~~ㅎㅎㅎ



일산원마운트 스노우파크입구


입구에서 겨울이 확 느껴지는


눈사람을 시작으로 트리장식과 여러 그림들이 


겨울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으로 연출해놨네요



일산ㄴ원마운트스노우파크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ㅎㄷㄷ


벌써부터 피곤해지는 이유는...ㅠ.ㅠ


아~~~집에가고싶다


역시 이불밖은 위험해



일산원마운트 스노우파크


들어가니 모든 빌리는게 다 돈이더군...


스케이트도 5000원주고 빌려야되고



일산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 가면 꼭 타야되는


이 개썰매


어린이 한명당 7,000원씩을 받더군....


어른은 8,000원


좀 오래탈줄알았더니


정말 1분타고 끝~~~!!


허무하기 그지없는 개썰매




개무룩....ㅠ.ㅠ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실내썰매장


많이 춥지않은거빼곤 실내모든시설이 별루다


허접하고...


사람도 많고...



차라리 실내보다는 실외가 나은듯


하지만 기다리다가 얼어죽을뻔했다는


30분기다리고 10초 타고 내려오는데...


애효...


추운데 뭐하는 짓인지 싶다...


원마운트스노우파크


주말에 가서 사람도 많았고


시설도 벌로고


음식도 비싸고 맛도없고


아무튼 전체적으로 너무 안좋았다는...


다음에는


그냥 동네 5,000원 내고 눈썰매장을 가던지


아님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을 가던지


그러기로했다


비싼 입장료와 또 거기에 추가로 붙는 다른비용까지 


비싸도 너무 비싸다는~~!!!


이상 원마운트스노우파크 일산겨울방학갈만한곳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