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티스토리결산 포스팅 원당성인용품 원당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티스토리 4년차


하지만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한건 3월부터였다


원당성인용품 원당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을 알리기위해 시작했던


티스토리가


어느덧 나의 추억과 가족의 행복 사랑...


이런것들을 기록하기 시작하니


하나둘이야기가 쌓여


2017년을 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원당성인용품 원당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2017년 티스토리에서 아주 친절하게


정산을 해주니 정말 대단한 티스토리관계자 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내가 1년동안 만이 언급한 이야기


일산 용품 성인 토이 맛집 용품점....


이게 나의 키워드였구나


ㅎㅎㅎ


원당성인용품 원당성인용품점


3월부터 시작한 나의 글이


99개나 되다니~~


100개 채울껄~~하는 아쉬움과


하루하루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다짐을 했었는데


그러지못해서 아쉽다



2만 방문자라....


내글을 2만명이나 읽었다는 통계에


더 성의있고 유익하고 


다른사람들에게 도움되는 글들을 더 써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는군....



4년차블로그


4년차라서 별을 4개주셨나보다


ㅎㅎㅎ


4년차블로그지만 


글은 2017년 3월부터 썼기에


앞으로 40년동안 꾸준히 써야겠다


ㅎㅎㅎ



상위10%부지러너


상위1%부지러너가 되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화이팅~~!!




90포스팅


내년에는 300포스팅이 붙을수있게


노~~~~~오~~~~력~~!!!


20,663명이 방문했다는 그래프는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면서


11월 정점을 찍었네~~ㅎㅎㅎ


그건 응응젠가 덕분



11월에 초대장도 받아서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나는군...


남들에게 초대장을 나눠줄수있는 좋은 추억


하지만 초대장을 받은분들이 포스팅을 안하고 있다는


나뽀~~~~!!!



일산성인용품 원당성인용품 김군토이샵 


응응젠가 커플젠가 러브젠가


이글을 4,139명이 읽었다는 소식은


나의 글이 노출이 되고있음을 전해줘서 


너무너무 기쁨~~!!!


2018년도 열심히 포스팅하고 


글도 성의있게 많이 쓰고


부지런한 삷을 살게 다시한번 1년을 뒤돌아보게 해준


2017년 티스토리 결산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이상 2017년 티스토리결산 포스팅 김군토이샵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