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탈출컬투쇼 방청후기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SBS패밀리콘서트에 당첨되서


저번주에 갔다왔는데


매일 즐겨듣는 두시탈출컬투쇼에도 방청신청을 했는데


띠~~~링~~!!!


문자가



다시봐도 신기방기


이번년도 대박이네요


패밀리콘서트에 이어서 


두시탈출컬투쇼까지


SBS가 저에게 이런행운을 갔다주네요



주차는 안된다고 해서 


주변상가에 주차를 하고 


SBS방송센터까지 걸어갔네요


멀리서 보이는 건물


컬투를 볼생각에 설레네요..ㅎㅎㅎ



SBS방송센터 로비에는 


엄~~~청 큰 인형뽑기가 한눈에 


딱~~!!!


들어오네요


그냥 지나칠리없는 공듀님



이런 코인 교환자판기에서


1,000원을 넣고 


브랜드 코인이라는걸로 교환을 해야되더군요



브랜드코인이 뭔가 했더니


SBS 로고가 새겨져있는


브랜드코인을 넣어야되더군요


공듀님은 본인 몸만한걸 뽑겠다고


용썼지만


결과는...


바닥까지 가지도 못하는 찝게는


공듀님의 꿈을 이뤄주지 못했네요


ㅠ.ㅠ



통유리로 된 로비는 


각종 드라마 포스터로 


진열이 되어있고


여기저기 방송국 구경온사람들로


로비가 붐비고있습니다.



생방시간이 다 되어가니


사람들이 줄을 서서 들어가기시작


우리도 줄을 섰다가 이름확인을하고


입장


인원이 많지않아서 앞쪽에 앉아서 볼수있는


장점이 있어 좋네요



저기가 그동안 


보는라디오로만 보던


그곳을 실제로 보니 신기하더군요


컬투가 나오기전에


공지사항을 듣고있는데




악역전문배우인


조재윤씨가 깜짝등장


컬투형님들 보러왔다하면서


인사를 하더라구요


범죄도시를 본지얼마안되서


조재윤씨를 실물로 보니 신기


ㅎㅎㅎ



미리 공지사항같은걸 한다음


2시가 딱되니


드뎌~~컬투가 등장~~!!!


두시탈출컬투쇼를 들을때마다


머리가 얼마나 큰지 궁금했는데...


저만큼 크긴 큽디다


ㅎㅎㅎ


입담들이 어찌나 좋은지..


방송보다 더 잼나더라구요




3.4부에서는 


슬리피가 나오고


제로게임이라는 


문제를 내서 본인도 이런일이 있었다하면


일어섰을때 숫자랑 일어선 사람이랑 같으면


그사람들한테 상품권을 준다는 그런게임


시간이 후딱 가더라구요


2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


웃다가 끝난 


두시탈출컬투쇼네요



방청당첨되서 


방청한것도 기분이 좋았는데


가는 길에 이런 선물까지


컵도 이쁘고 퀄리티도 좋더군요


이래서 


방송청취율이 항상 1등인가 봅니다


두시탈출컬투쇼


기회되면 또 방청하고 싶네요


이상 두시탈출컬투쇼 방청후기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김군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