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당 일산 김포성인용품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물물교환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라페스타 굴사냥3층에 위치하고있는


김군토이샵은


호기심이 많은분들이 방문을 많이 합니다.


부부커플 연인커플 솔로...기타등등...


근데 이런경우는 처음이네요...


쓱~~~들어오시더니


물건좀 사달라고 하시네요



LED 라이트랑



요런 램프를 가져와서 


사달라고 하드라구요...


이런거 필요없다고 하니


그럼 물물교환하자고...ㅋㅋㅋ


무슨 경우인지...


본인필요한거 달라고 하시는데...ㅋㅋㅋ


"성인용품점에서 뭐가 필요하신데요?"


했더니...


남자한테 필요한거 달라고 ㅋㅋㅋ


그래서 오나홀하나주고 바꿨다...


ㅎㅎㅎ



포장을 뜯어보니


간단하다


본체랑 충전기



오~~근데 이거 은근 물건이네...


밝기가 꽤 밝고 LED라서 불빛도 선면한것이


언제 수명이 다 할지는 모르지만


물물교환 한것치고는 괜츈~~!!



충전기가 충전을 해주면 


오래 쓸수있고


밝은 빛으로 눈아프지않게 사용할수있겠다는 생각이들어


공듀님


요즘 마인크래프트에 빠져있는데


거기에 쓰라고 같다줘야겠다


ㅎㅎㅎ



요렇게 옆쪽은 접이식으로 되어있어서 


높낮이 조절도 가능


괜찮은걸로 교환했네


ㅎㅎㅎ



두번째 램프를 열었더니 


요것두 본체와 충전기가 들어있군



어두운 곳에서 손전등으로 쓰기에도 괜찮을꺼같고


캠핑을 잘가지는 않지만


캠핑용으로도 유용할듯



충전기 꽂는곳이 두군데 있어서 보니


한쪽은 충전기 꽂는 곳 한쪽은 USB 충전기 꽂는곳이있군..


어라 요것두 물건일세~~



요렇게 위로땡기니 또 다른기능의 LED 불이 들어오네


ㅎㅎㅎ


작지만 강한 LED등 


팔러 왔는데 물물교환 해가서 


좋은 물건 두개나 건졌으니 뿌듯함


오늘도 뭔가 술술 잘풀릴꺼같은 느낌적인 느낌~~!!


잘쓰겠습니다.


오나홀가져가신 아저씨도 잘쓰십시요~~!!


ㅎㅎㅎ


이상 원당 일산 김포성인용품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물물교환 이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