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갤럭시S8 구입후기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드뎌~~


샀네요...


이놈의 핸폰은 2년약정이 끝나면


그냥 써야되는데...


왜 약정끝났다고 문자를 보면


내 다리는 핸드폰매장으로 향하는지...



케이스부터가 ㅎㅎㅎ


럭셔리~~


100만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샀다는건 


개나 줘버려~~!!!



껍데기를 벘겼더니


삼성로고가 똬~~악~~!!!


케이스는 중요하지 않기에 


버려버려~~!!!



구성품을보니


다른 핸드폰과는 별반 다를께 없지만



USB C타입을 마이크로5핀 케이블에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커넥터입니다.


기존의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아까우신 분들은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이어폰은 최근 삼성이 인수한


하만과 연동이있어


AKG에서 튜닝한 이어폰이 번들로 들어있습니다.


상당히 소리가 좋고


이어폰 줄도 기존이어폰들하고는 다르더군요


귀어 꽂는 부분도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교체용으로 2개 더 들어있어 그것또한 


굿~~!!




한손에 똭 잡히는 그립감이 좋네요


그전에 사용했던 갤러시S6보다는 


확실히 커진화면이


마음에 듭니다.


기존 핸드폰과 별반 기능이 다르지 않지만




갤럭시S8에서 제일 신기한건


인공지능 개인비서 빅스비인것같아요


"빅스비 오늘 날씨 알려줘~."


뭐 이런거 시키는거죠...ㅎㅎㅎ


공듀님은 벌써 빅스비를 알고있더군요...


비트박스도 잘하고 랩도 잘한다고...ㅎㅎㅎ


진짜 잘하더군요...


여러모로 신기하고 재미있는 빅스비 잘사용하면 


유요하게 쓰겠죵~~!!


이상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갤럭시S8 구입후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