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스탠드형해먹 실내용해먹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김군입니다.


날씨가 매일 폭염으로 인해


숨조차 쉬기싫은요즘...




낮잠한번 자려면


아무리 에어컨을 튼다해도


쇼파에서 자려고하면 


살에 붙는 가죽느낌이 어찌나 싫은지...


우연히 티비채널을 돌리다


홈쇼핑채널



어 딱이겠다는생각이...


4만원대로 저렴하고


실내나 실외에서


스탠드형이라서


나무없이 설치가능한


스탠드형해먹



설치도 간편하고


해먹보관 가방까지


접었다 폈다 할수있어서 


보관도 용의하고 


정말 아이디어상품이다~~!!!


나의 샵으로 ㄱㄱㄱ




구성품에 베게랑 모기장까지 추가구성


ㅎㅎㅎ


씬나씬나~~~



설치 정말 쉽다


누웠더니


편하다


그럼 땡큐~~!!!



모기장도 설치


ㅎㅎㅎ


모기 물릴걱정 없겠군..


ㅎㅎㅎ


휴가갈때는 


공듀님을 위해서


평소에는 나의 낮잠을 위해서


잘선택한 


나의 여름 아이템


스텐드형해먹


여러분도 시원한 여름을 위해


준비하셔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