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빼빼로데이 넌 뭐니?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11월11일은?


나에게 아무날도 아니였다....


근데 우리 공듀님이 그날은


빼빼로데이라는걸 강조하고 난뒤로는...


나의 지갑은 탈탈 털리는날로 바뀌었다는...



이건 말로만 듣던 빼빼로로 탑쌓기...ㅋㅋㅋ


여친도 안사주고 마누라도 안사줬던


빼빼로를


반친구들한테 돌린다고


아빠의 지갑을 탈탈털어가는 공듀님...



반친구중에 친한애들한테 주라고 했더니


공듀님 왈~~


"다 친한데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주냐?"


이러는...


좋다좋아~~~다 친하다니


뿌듯하다~~!!!



큰 박스에 8갑입 


내 담배 한보루에 몇갑들어있는건 알아도


빼빼로 박스에 8갑입은 처음알았다는사실..


ㅎㅎㅎ


롯데제과만 신났겠다



요로케 쇼핑백에 고이담아서


내일 친구들한테 나눠줄생각하니까


기분이 벌써부터 좋아진다는


공듀님을 보고있으니


내가 다 뿌듯하다는~~


내친구들한테 주는것도 아닌데...


이래서 자식먹는것만보고있어도


안먹어도 배부르다는


옛말이 있나보다


공듀님이 좋으니 


나도 좋다~~!!!


이상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빼빼로데이 넌 뭐니? 이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