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마을 여교사 성폭행 파기환송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입니다.


옛말에 


'스승의 그림자는 밟지도 않는다.'


이런 속담이 있듯이


스승은 그만큼 부모보다 위로 알고 존경하라는 큰 뜻이 있었는데...



그것도 학부모라는 사람들이


섬마을이라는 열약한 환경에서


그래도 교육을 전달하고자


자기 자식들을 가르쳐주려고 먼곳에서 왔건만...


몹쓸사람들....



전남의 섬마을에서 벌어진 20대여교사를 


학부모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학부모들이 권하는 술을마시고


취하자 집에 데려다준다고한다음


3명이 차례로 성폭행하는 사건이네요...



다행히 그녀는 몸을 씻지 않고 경찰서로가서


몸에있던 정액과 체모등을 증거로 제출


남자친구가 이사건을 널리알려서 


더욱 큰 파장이 있었는데요




와~~~


근데 세상이 미쳐가도


본인 딸들이 그런일을 당했어도


이렇게 인터뷰할수있을까 하는 인터뷰들은


참.....공듀님을 가진 학부모로 


어른들이 부끄럽고 챙피할정도입니다.



작년에 일어난 일이지만


다시문제가 되는건


김씨 25년 이씨 22년 박씨 17년 각각 구형했으나


1심재판부는 


최초범행에서 공모한 혐의는 일부 무죄로 


각각 18년 13년 12년 을 선고


2심 재판부는 피해자와 합의한 점 등을 이유로


각각 10년 8년 7년으로 감형


아니~~


갈수록 가관이더군요...


하지만


대법에서 판결에 문제가 있음을 시사하고 다시 고법으로 되돌려


보내며 다시 심리가 진행될 예정이라네요..


이제야 일좀하는 것같다는 의견이 대다수인만큼


그 죗값에 해당하는 


형량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사회가 어쩌다 이지경까지 되었는지...


씁쓸하지 않을수없습니다...


이상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 파기환송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이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