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케릭터도시락 미니언즈도시락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연중행사가있는 오늘이 그날....


마눌님이 새벽같이 일어나 도시락싸는 그날...


공듀님의 현장체험학습날이더군요...


달그락 달그락 소리에 깨어보니



미니언즈에 푹빠진 공듀님


케릭터도시락을 만들어달라는 요구사항에


마눌님은 새벽부터 그렇게 달그락 거렸더군요...



미니언즈도시락 


문어모양도시락


손이 어찌나 많이 가는지...


마눌님이 고생이 많더군요...


보기에는 귀여워도 만드는 과정이 만만치 않은듯...


미니언즈 도시락 준비물


밥.계란노른자 4개,참치1캔,마요네즈 2큰술,양파반개,김


요렇게 준비한다음




참치한캔 마요네즈2큰술 양파반쪽을 다지기를해서 버물버물한다음


미니언즈주먹밥 안쪽에넣을 속을 준비



달걀4개의 노른자만 으깨어서 노랭이 미니언즈를 만들준비를 한다음



밥을 넓게펴서 송편만들듯이 안쪽을 오목하게 만들고



안쪽에 참치마요를 넣고 동그랗게 만든다음



이렇게 준비한다음 김으로 몸을 감싸고 눈을 붙혀주면 끝~~!!!



어설프지만 그래도 미니언즈케릭터도시락완성


이제 문어케릭터도시락을 만들차례



우리가 다아는 그 유부초밥을 준비한다음


비엔나소시지를 반을 세등분내서


뜨거운물에 살짝 데치면 문어다리가완성




김을두른뒤 눈을 붙혀주면 완성~~!!!


다른 주부님들은 요리과정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던데...


저는 잘몰라서 대충올리네요...ㅎㅎㅎㅎ




맛도 좋고 모양도 이쁜 


미니언즈케릭터도시락


문어케릭터도시락


마눌님의 노력덕분에


공듀님 입꼬리가 귀에걸려서 현장체험학습을 가는 모습을 보니


옛날에 내가 소풍갈때 설렘을 다시 느낄수있어서


설레는 하루가 될꺼같네요~~!!!


이상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미니언즈케릭터도시락 문어케릭터도시락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