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일산애니골맛집 관훈하우스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입니다.


점심약속으로


조용하고 고급진 곳을 찾다가


라페스타도 좋은곳이 많지만


그래도 일산맛집으로 유명한


애니골쪽으로 약속을 잡았네요




가을하늘이라 날씨도 좋고~~


라페스타에서 차로 10분정도 밖에 안걸리는데도


왠지 놀러나온 분위기라 


기분도 좋네요...


ㅎㅎㅎ




입구분위기부터 고급지고


일식코스가 맛있다는 


일산애니골맛집 관훈하우스로 예약




런치특선 28,000원이라고하니


디너세트55,000원짜리를 


먹을수있다네요.




가게가 엄청크고


방도 엄청많더라구요


저방하나로 예약



그동안 다녔던 일식집과는 


왠지 다른분위기의


일산애니골맛집 관훈하우스만의


매력이 느껴지네요


밖에 대나무가 가짜이지만 분위기가 


먼곳으로 힐링하러 온기분




예약을하고 가니


기본세팅이 되어있구


정갈하고 깨끗한 분위기가


넘 좋더라구요



4인세팅 


굿굿굿~~!!!



에피타이저로


우선 죽과 샐러드로


입맛을 돋구고~



그다음 살살녹는 


회들은 쫀득쫀득하고


신선하더라구요



가자미튀김과 장어구이


생선은 살살녹고 


장어구이도 맛나고



우동볶음인데


그냥 우동볶음과는 차원이다른맛이더군요


오징어도 쫄깃쫄깃 숙주나물도 아삭아삭



생선조림의 생선도 맛나지만


무가 이리 달았던가~~



생선초밥은


생선크기가 압도적으로 커서


밥이 안보일정도


이게 초밥이지~~ㅎㅎㅎ



배가불러서 


아무것도 안들어갈꺼같은데


이 알밥이라는게 넘나 고소하고


맛나서 또한그릇 뚝딱


숨을 못쉴정도로 


많이 맛있게 먹고와서


글남기니까 기분도 좋네요..


약속있거나 일식코스 땡기실때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일산애니골맛집


관훈하우스


추천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