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해수욕장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을왕리해수욕장




성인용품 성인용품 김군토이입니다...



주말이 돌아왔네요~~






올뉴카니발로 차를 바꾼뒤...


주말에는 말을 하지않아도


어딘가를 가야할것같은 생각이....ㅎㅎㅎ


텐트를 칠수있는 해수욕장을 검색하다보니


집에서 1시간거리에있는


을왕리해수욕장



날씨도 좋고~~


가까워서 좋고~~


을왕리해수욕장도 


아직 개장한지 얼마되지않아서....


사람이 별로 없었다는...


아침겸 점심을 대충먹었더니 배곱 배곱....


그래서 주차도 할겸...


식당이 즐비한 곳에주차...



무료주차장도 있지만...


우리의 오늘 목적은 해수욕이 아니기에...


을왕리해수욕장맛집에서


맛있는거 먹고...


바다 바람만 쐬자고 왔으니...


멀리 주차하기 싫어서..ㅎㅎㅎ




차를 타고 쭈~~~욱 가다보니


외관도 깨끗해보이고


NAVER 로고가 눈에 떡하니 들어오는 


을왕리 친정한 맛집1호라고 하길래...ㅎㅎㅎ


이러서 간판이 중요한듯


을왕리해수욕장 동해 회 조개구이집에


주차를하고...


2층 테라스가 좋아보이긴 한데...


더운 날씨에 2층으로 안가고


1층 창가쪽에 않았다..




그 좋던 날씨가....


을왕리해수욕장에 들어오자마자


와~~갑자기 흐려지더니 물안개가 확~~껴버리는건 뭐지???


어짜피 우리는 밥먹고 밖에 보려고 왔기에...


차라리 햇볕 챙챙한것보다는 


괜찮을 듯...ㅎㅎㅎ



을왕리해수욕장 맛집이긴한가보네...


연예인도 많이 왔었나보다....


옆을 보니 TV에도 나왔었네...ㅎㅎㅎ


이런건 걍 안믿는 나이기에


패스~~




메뉴판을 봤지만...


ㅎ ㄷ ㄷ 한 가격에...


우린 해물칼국수 2인분을 시켰다는....


10만원 안넘는 음식이 없구나~~


해물칼국수도 1인분에 만원....ㅎㅎㅎ


그사이 우리 공듀님은 


갈메기들 밥준다고



을왕리해수욕장은


갈매기들의 천국


동물을 사랑하는 공주님...


갈매기들이 새우깡 봉지를 아는지


졸졸졸 쫒아다니면서...


갈매기 조련사 같다는...ㅎㅎㅎ




그사이 나온 을왕리해수욕장에서 먹는


해물칼국수


역시~~조개가 다르군....


조개살도 탱탱한게


맛나다맛나~~





다음에는


조개구이 먹어야지


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을왕리 해수욕장 


가깝고 텐트도 칠수있고


좋았다는...


이상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을왕리해수욕장 여행이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