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가볼만한곳 속초배낚시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여행


"정신없이 달려온곳 동해안."



속초 가볼만한곳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계속되는 집중호우와 더위에 맥을 못추는 요즘


장사도 안되고 집중도안되고...


떠나자~~


몸과 마음을 비워야 다시 채울수있기에...


올뉴 카니발을 뽑았으니 


속초여행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차를 바꾸고 난뒤


공듀님도


여딜가자고하면 


무조건 콜~~~!!!


ㅎㅎㅎ


평일 12시까지 일하는 나의 직업상


1박2일은 무리 이기에...


무박2일로 ㄱ ㄱ ㄱ 


양양고속도로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양양고속도로도 개통했기에 


한번 밟아주야징~~ㅎㅎㅎ


12시출발~~~


공듀님의 생일이기도해서


배낚시를 예약


9시에 하기로 했는데


동해안에 도착하니 4시30분...


왜이리 출출한지...


속초낚시여행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미리챙겨온 장비들로 라면을 끓여서 


대충 끼니를 때우고나니


동이 트더군...


동해안해돋이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얼마만에 보는 해돋이인지...


동해안해돋이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해를 손가락으로 잡아보는 설정샷


ㅎㅎㅎ



공듀님은 해를 먹는 설정샷


ㅎㅎㅎ


동해안여행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새벽 5시10분에 해돋이를 보고


아무도 없는 해변을 공듀님과 함께걸으니


이보다 좋을 순 없구나~~



산책하다보니


이런 멋진 바위도 보이고...


자연의 경관이란...


산책하다보니 시간이 훌쩍지나서


7시 정도


선장님한테 전화를 걸어 지금 가도 괜찮겠냐고...


같이 타시는 분들한테 전화 해서 일찍오라하겠다고해서


우리는 8시 탈수있었다


속초배낚시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이런 간판이 여러곳에 비슷한 건물도 여러곳...


미리예약을 하고 가야된다


인당 25,000원 2시간 배를 타는데


사람이 없으면 배를 빌려야하기에 


출항을 하려면 무조건 10만원을 내야된다고...


속초배낚시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작은 통통배에 우리가족3명


다른팀 4명 총 7명이 승선


속초배낚시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열심히 낚시대에 미끼를 끼고


속초배낚시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안잡힐줄 알았는데...


그래도 2시간동안 15마리나 잡았다는...


다행인게 공듀님이 많이 잡아서 


기분이 더 좋았다는~~~ㅎㅎㅎ


속초배낚시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이렇게 잡아온 가자미를


속초배낚시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바로 회를 떠주시는 이모님들


속초배낚시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캬~~~이맛에 낚시 다니는거징~~ㅎㅎㅎ


참고로 야채 종류는 미리 사가야되다는...


초고추장만 서비스됩니다~~


강원속초배낚시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명암투척~~~


미리 예약하면 친절하게 문자서비스도해주시고


선장님도 너무너무 좋으셔서 


또 가야겠더라구요~~


이상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속초배낚시 속초여행 속초가볼만한곳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