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파주 원당 김포 운정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부모님과 힐링여행으로


수덕사여행을 다녀왔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수덕사 갈때마다 들르는곳


길손식당





일산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은


부모님들이 좋아할만한


길손정식을 시켜서


아주 만족한 식사를 했어요


더덕구이가


입에서 살살녹고


다른 반찬들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수덕사에 올라가기도전에


힐링이 되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일산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


수덕사에 처음와서


입장료가있는줄 몰랐네요


올라가는 길에 


옛날 건축물들이 


아주 관리가 잘되어있는 느낌이였어요


수덕사는 절이다보니


저런 어마무시한 조각상들이 많더라구요



일산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


머리속이 복잡한 요즘 


언제한번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으로


템플스테이


꼭 한번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용한 곳에서 


몸과 마음을 비우는 그런 


나만의 여행


추천합니다



일산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


수덕사 정상에


올라가는데


길이 너무 잘되있어서 힘들지도않고


넘넘 좋더라구요


꼭대기까지는 아니지만


대웅전에 올라가서 


시원한 약수도 마시고


사진도 찍고


기왓장도 구입해서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기왓자에 그림도 한컷그리고 왔습니다


힐링여행으로


부모님모시고 


맛난 더덕구이 정식도 먹고


완전 강추입니다


이상 일산 원당 운정 파주 김포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


수덕사 힐링여행 이였습니다


힐링여행다니시고


일산성인용품 김군토이샵 놀러오세요


깨똑문의 : MUZ7700


핸펀문의 : 010-3373-72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