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스타맛집 일산맛집 무교동낙지와동막골갈비찜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뜨끈한국물엔 전골이죠~~


김군토이샵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일산맛집 라페스타맛집으로 유명한


무교동낙지와동막골갈비찜



김군토이샵에서 찍은 사진이여요


ㅎㅎㅎ



라페스타 제1공영주차장 바로옆이여서


위치도 좋고


형이랑 조카들이 놀러와서 애들하고 편하게 먹을만한곳이


어디일까~~~생각해보니


무교동낙지와동막골갈비찜이 딱이네요



추운날에는 뜨끈한 방바닥에서


뜨끈한 국물먹는게 최고~~!!!


추운밖에있다가


뜨끈한 방바닥에 앉으니 넘나좋은것~~!!!



신무교동낙지&동막골갈비찜


생방송투데이에도 나왔다고하더군요


일산맛집으로 유명세를 타서그런지 맛집으로 유명한그곳



아이들먹을 돈갈비찜 간장맛하고


낙지전골 매운맛으로 주문



잠시후 기본반찬부터 


기본반찬에 소주먹는게 왜이리 맛나는지


근데 요건 안주가 될만한 기본반찬이라


형이랑 형수랑 마눌님이랑


소주한병을 뚝딱할정도


ㅎㅎㅎ



아이들을 위해시킨


돈갈비찜 간장맛


당면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가 어찌나부드러운지 애들이 정말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잠시후나온 어른들입맛에 딱인


낙지전골 매운맛


낙지가 4마리나 들어있어서 깜놀했고


거기에 얼큰하고 술이 막~~들어간다~~ㅎㅎㅎ


형이랑 형수랑 조카들이 


인정한 맛집~~!!!



라스트를 장식한 볶음밥~~


안먹으면 서운할뻔


그렇게 많이 먹고도 


볶음밥 배는 따로있는지...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다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만한 


라페스타맛집 일산맛집 무교동낙지와동막골갈비찜 맛집 레알 인정각~~!!!


ㅎㅎㅎ


추운날씨 뜨끈한 국물생각나시면 이리로 오셔용~~


이상 라페스타맛집 일산맛집 무교동낙지와동막골갈비찜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