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배다골테마파크 일산가볼만한곳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연휴가 긴만큼...


어딘가를 가야되긴하는데...


직업상 샵을 닫을수없는 입장이기에...


공듀님과 가까운곳을 찾다가 가게된곳


배다골테마파크 




예전에도 갔었는데 피자만들기 체험이랑


이것저것 체험할께 많아서


초2 공듀님이 아주 좋아해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입장권이 8,000원 25개월이상은 


대인 소인 상관없이 받더군요...


소인 자유이용권을 이용하는게 더 저렴할꺼같아서 


소인자유이용권을 이용했어요



추가로 체험하려면 이래저래 돈을 추가로 내야되더라구요



샌드아트 체험할수있는곳인데....


크기도 작고 별로 안좋아보이는시설로 패스



비닐하우스같은곳으로 들어가면


잉어들이 입을 쩍쩍벌리면서 밥달라고 난리입니다.



이곳은 잉어테마파크라고 해도 될만큼 


잉어들의 천국이더군요


예쁜 빛깔의 잉어들이 엄청많아서


잉어구경은 실컨 할수있는곳



요런 앵무새로 곳곳에 많네요..



잉어밥주기를 실컨하고


다음코스는 닥터피쉬체험



그다음 코스는 잉어저금통만들기


6,000원을 내면 이런 잉어모양 저금통과 아이클레이를 주고 


만들라고합니다.



당근 2,000원을 사서 


여기저기 동물들 먹이주기에 신난 공듀님


어디서든 동물 먹이주기가 쉽지않으니 


동물을 사랑하는 공듀님을 위해서라도 가끔 올만한곳이네요



피자만들기 체험은 15,000원이면 



이렇게 피자도우와 재료들을 주면


공듀님이 맛나게 만들어준다고 


요리를 시작~~!!!


집에서 잘할수없으니


이런체험도 굿굿~~!!!



그럴사하게 만들었네요



화덕에서 구워주면



안쪽이쁜 매장에서



요로코롬 맛난 피자를 먹을 수있어요


직접만들어먹으니 맛있고


화덕에 구우니 느끼하지않고 


맛있습니다



밖에 매점에서도 이것저것 먹거리가 많이 파니


궂이 도시락을 싸가지 않아도 


든든하게 배를 채울수있지만


단....비싸다는게 아쉽네요...


맥주가 3,000원


소프트아이스크림도 3,000원


비싸도 너~~~무 비싸



패달카드체험존



약간의 미니 동물체험존



곳곳에 이렇게 쉴수있는곳이 많아


하루종일 놀아도 괜찮네요..ㅎㅎ



곳곳에 이런 사진찍는곳도 많아요



계단을 올라가는 곳도 이렇게 잉어그림으로


테마파크에 맞게 그려놨구요



미니 민속박물관같은곳에서


공듀님이 궁금해하는 옛것들에 대해서


대화를 할수있어서 


좋았던곳이네요


전체적으로 테마파크에 맞는 체험존도 많고 


공듀님과 많은 추억을 남길수있어서


좋았던 배다골테마파크였습니다.


여름에는 취사가능한 수영장도 운영한다니


내년에는 수영장이용하러 또 와야겠네요


이상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배다골테마파크 일산가볼만한곳 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