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성인용품 김포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중국 상하이여행







요즘 사드배치로 중국과 우리나라사이의 살엄음판 그자체인 요즘....

갑자기 작년에갔던 중국 상하이가 생각이났다.


계획이없었던 여행인데 중국거래처에있는 중국사람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던중

중국에는 요즘 어떤용품이 인기가 있고 가서 직접매장이나 기타등등

다른나라의 문화도 알아볼겸....

고고고~~~

슝~~~


3박4일의 코스로 출발했지만...

여기저기 거래처를 돌아다니느라

여행목적이아니였기에


이런저런 일을 다본다음

상하이에서 제일 유명한 동방명주를 가보기로 했다




이층버스를 타고 상하이투어를 해도괜찮고 

이것저것 다귀찮다하면 걍 택시타고 슝~~갔다 슝~~오는게 제일 편한듯~~


와~~~근데 여긴정말 중국은 어딜가든 사람이 정말 많다는걸 새삼 느끼게 되는것같다.




와이탄의 야경은 낮과밤이 너무 달랐다
낮에는 사람이 많아서 좀 짜증도 많이나고 감흥이 없다고 할까....

하지만 밤에본 와이탄의 야경과 동방명주는 정말 상하이의 번화가 다운 화려함 그자체였다.

낮에찍은 사진도 많은데....
야경이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아서 
동방명주 맞은편의거리는 그야말로 유럽풍이라서 유럽도시의 세련된 풍경도 느낄수 있었다 



이외에도 맛집과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볼거리가 화려한 난징루





사람구경을 정말 많이 하고싶다면 강추강추~~

난징루의 야경이다~~


근데 사람은 징글징글하게 많다~~~





중국의 음식은 내가 맛집을 검색하지않고

급하게가서 그런지몰라도 

내 입맛에는 정말 안맞았다...

기본적으로 볶음요리가 정말 많았고

모든 음식의 느끼함은 기본인것을....

나처럼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식당을 찾게 될것이다~~흑흑....






요그림은 우리공주님이 상하이 여행후 숙소에서 그린

오늘의 일정표이다~~ㅎㅎㅎ

귀요미~~



이상 김포성인용품 김포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상하이 여행이야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