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파주 원당 김포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일산맛집 동경소나기

일산 파주 원당 김포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마눌님이 소주한잔하고 싶다고해서

저번에 형님하고 갔던 

일산맛집 라페스타맛집 

동경소나기를 데리고 갔어요


일산 라페스타먹자골목 끝쪽에 자리한

동경소나기


일산 최초의일본 갓포요리 전문요리주점

동경소나기

이자카야맛집으로

정말 최고인듯해요

일산 파주 김포 원당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이

마눌님을 데려갔더니

역시 나중에

공듀님 데리고 와야겠다고

그정도로 가족모임으로도 

좋겠더라구요

일산 파주 원당 김포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은


나중에 혼자 와야겠어요 ㅎㅎㅎ

혼자 앉아서 술마시면서

주방장님과 

주거니 받거니 얘기하면서

먹어도 좋을듯한

혼술의 최적화된 장소도 있구요


일산 파주 원당 김포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이


좋아하는 메뉴는 


여기 다 있어서


마눌님하고


자주 데이트 하기로 


약속했네요


ㅎㅎㅎ


우리의 아지트가 생겼어요~~!!



일산 원당 김포 운정 파주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이


저번에 먹었던 맛있었던 메뉴를 시켜줬더니


마눌님도 마음에 든다고하네요


요즘 들어 마음에 최고로 드는일 했다며


칭찬받았어요


ㅎㅎㅎ


일산맛집 라페스타맛집 


동경소나기


가족 친구 연인 부부 모임 최고의 장소인듯해요


일산맛집 라페스타맛집 


동경소나기에서


맛난음식 드시고


일산 원당 김포 운정 파주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놀러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