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파주 김포 원당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찹쌀믹스호떡만들기



일산 파주 김포 원당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요즘 


요리에 푹빠진 공듀님


"아빠 내가 요리해줄께"


벌써 커서 요리를 


감동의 쓰나미네요



무슨요리인가 했더니


찹쌀호떡믹스


일산 파주 김포 원당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은


벌써부터 


공듀님의 요리가 


기대됩니당^^*



일산 파주 김포 원당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김군의 사랑스런 공듀님


팔을 걷어 붙히고


열심히 반죽을 


이쁘게도 하네요



반죽을 어찌나


이쁘게 동글동글하게 


만들었는지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이쁘게 만든 반죽을


후라이팬에 꾸워준답니다



마눌님이 


아침마다 계란후라이를 해주는데


윤식당에서 


봤다며


저거 사면 진짜 편하겠다 하더니


진짜 샀더군요


근데


진짜 좋은듯


계란후라이는 물론 


이렇게 호떡을 넣어서 


꾸워먹어도 괜찮더라구요



어찌나 


노릇노릇하게 구워졌는지


보기에도 


넘넘 맛나보이는


찹쌀호떡믹스로만든


울 공듀님요리 입니다




호떡집에서 팔아도 되겠어요


ㅎㅎㅎ


아닌가...


ㅎㅎㅎ


그래도 내눈에는 


진짜 맛있는 호떡집 


호떡같았다는


ㅎㅎㅎ



이제 먹어도 되겠지


했는데 


"아빠 잠깐.!"


하더니


뚝딱뚝딱


아이스크림올리고


초코시럽올려서


저렇게 이쁘게


플레이팅까지


와~~~


감동이더라구요


역시 


"딸이 최고인듯.~!!!"


일산 파주 김포 원당 성인용품 김군토이샵 공듀님의 


찹쌀믹스호떡 만들기


초딩 딸도 뚝딱 만들만큼 


쉽고 맛있는 간식 강추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