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성남맛집 모란굴사냥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2018년도가 밝았네요~~


한살 더 먹었네요~~



2018년도 화이팅~~!!


성남지인이 있어서 성남모란시장을 다녀왔어요


일산라페스타 먹자골목만 다녔는데


일산을 벗어나서 콧바람도 쐬고


맛난것도 먹고왔네요



성남모란시장 엄청유명하더라구요


성남모란시장의


모란시장맛집이 엄청 많더군요


저희는 해산물이 땡겨서


성남모란먹자골목에 위치하고있는


모란굴사냥으로 ㄱㄱㄱ



저희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1층에 위치하고있는


굴사냥이 본점 이더라구요


이렇게 유명한줄 몰랐다는~~ㅎㅎ


일산라페스타 굴사냥도 요즘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던데 


성남 굴사냥모란점도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더군요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1층에있는


라페스타굴사냥보다 분위기가 아늑하니 


조명도 이쁘고


특히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더군요



여기저기 언론에도 많이 나왔던 맛집인가봐요


액자에 떡하니 


여기저기 방송 탄걸 액자에 캡쳐해서 


걸어놓으셨더군요


맛집인정각~~~!!!


ㅎㅎㅎ



저많은 메뉴중


저희는 문어가리비찜으로 선택~~!!!


가리비가 엄청땡기더군요



너무 맛있다고 기절하지 마시고


ㅎㅎㅎ


주인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저런현수막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1층에 위치한


라페스타 굴사냥에서는 볼수없었던


센스있는 문구를 읽고있으니


가리비문어찜한판이 떡하니 나오네요



저 싱싱한 가리비의 자태를 보소~~


익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군침이~~~


질질질~~


앵 문어는???


하고있는데



살아있는 문어를 가져와서


잘라주는 스킬~~


아주 칭찬해~~~



문어가 나가겠다고


발버둥 쳤지만 사장님손에서 


나오지못하고 가위질 당하고 있는데...


우리일행은 잔인한 사람들~~~


우와~~싱싱하다를 연신~~


ㅋㅋㅋ



가리비들이 쩍쩍 입을 벌리고


문어도 다익고 


이제 먹는 일만 남았어요~~


소주한잔에 가리비 한입


소주한잔에 문어한입 먹다보니


취해서


그뒤사진이 없네요...ㅎㅎㅎ


이렇게 맛있는 굴사냥모란점


또 가기위해서 성남으로 ㄱㄱㄱ


해야겠네요


이상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성남맛집 모란굴사냥 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