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크리스마스준비 크리스마스장식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김군입니다.


일산성인용품 김군토이샵에도 겨울준비를 할때가 왔군요



요건 울 사랑하는 처제가 


근무하는 곳이 3D프린터 하는곳이라서


형부가게 이쁘게 꾸미라고 만들어준 


눈꽃모양 


자~~이제그럼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을 


저 김군이 이쁘게 꾸며보겠습니다.




먼저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얼굴인


샵 현관문에 부착해보겠습니다.


양면테이프를 꼼꼼히 붙힌다음


붙혀 붙혀~~!!


ㅎㅎㅎ



앞쪽에 크리스마스 장식품까지 달고나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확~~나는것이


이뽀이뽀~~!!


참고로 저 크리스마스 장식품은 공듀님작품


ㅎㅎㅎ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이 확~~달라졌네용




멀리서 찍어도 이쁘고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이


새단장한 분위기가 나는것이


제 기분까지 좋아지는군요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얼굴인 문앞에


새단장을 한 크리스마스 장식품과


3D프린터로 만든 


눈꽃모양장식만


 붙혔을뿐인데


문앞이 너무너무 이뻐졌어요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문이 원래 약간 


뿌옇게 문을 해놨더니


더 분위기가 사는것이


눈꽃모양 몇개 붙혔을 뿐인데


정말 눈이 온것같은 기분은 ㅎㅎㅎ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문에 붙히고 남은 눈꽃모양 장식은


천장에도 달아봤어요


눈이 내리는것같은 기분이 들면서


분위기가 확 사는것이


겨울분위기도 내면서 


좋네요~~


돈안들이고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분위기 확~~달라져서 기분 짱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분위기 좋은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많이 놀러오세요~


이상 일산성인용품 일산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크리스마스준비 크리스마스장식 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