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성인용품 목동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고척스카이돔 야구관람





어린이날이라고해도...

매장을 비울수없는 이직업상

울 공듀님을 집에서

뒹굴뒹굴했기에...

큰맘먹고

고척스카이돔 테이블석을 예매...


두둥~~~

넘나 비싼것...



성인 75,000원

어린이 37,000원


피같은 돈이지만...


자주가지도 않고...

울공듀님 편한 좌석에 모시고싶은

아빠마음에 무리좀했지만...


역시 돈이 좋긴좋네~~~ㅎㅎㅎㅎ



날씨도 좋고~~

주차할곳이 협소해서

건너편 롯데마트에 주차한뒤

고척교를 건너서 

고척스카이돔에 입성~~


오늘의 경기는

SK:넥센


4위와5위를 다투고있기에

오늘의 경기는 더욱더

흥미진진하겠군...ㅎㅎㅎ


나의 히어로즈~~넥센

오늘 내가왔으니 꼭 승리를 합시다~~



이런 멋찐 조형물을 

안찍으면 또 서운하지~~ㅎㅎㅎ



테이블석이 비싸긴 비싼지

빈자리가 많았다는~~




테이블석의 최대 장점인

요기꺼리 테이블에 놓고 먹기

정말 편하다 편해~~


다른 좌석보다 

생긴지 얼마안된것도있지만

쾌적하고 널찍한 좌석이 

내마음에 쏘~~옥드는것이...

다음에도 또 앉고싶은것~~



테이블석에서보이는

치어리더언니들~~


내마음은 물론 치어리더 언니들

앞쪽으로 가고싶지만

그쪽으로가면 경기를 자세히볼수없는 단점과

계속 소리를 질러줘야되기에..ㅋㅋㅋ



서건창이 타석에 들어서고...ㅎㅎㅎ

넘나 가까이보이는것이

내가 타석에 있는듯

좋구먼~~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는맛이

집에서 TV로 볼때와는 

엄청난 차이인듯~~


오늘의 경기는 

참....어이없게 야구는 9회말까지가봐야지

끝난게 끝난게아니라고

6:3으로 이기고있다가

9회말에 3점 홈런으로 

동점을 만들더니...

12회연장까지 동점으로 끝남...ㅠ.ㅠ

2시경기였는데...

7시에 나왔다는...

온몸이 다 쑤신다는...ㅋㅋㅋ


이렇게 이긴경기를 보지못하고

나왔는데~~


와~~

고척돔의 야경이 진짜 멋있구

공듀님 말이 

"아빠 오늘 정말 재미있었어~~

하면서 우주선같다고 난리다~~

데리고온 보람이 느껴지는 하루였네~~


근데...

롯데마트 주차비는 어마어마하더군....

다행히 마눌님이 장보자고해서

8만원정도의 장을보고 

무료로 나올수있었지만...

장을 안보시는 분들은 롯데마트에 주차하시면 안되용~~


이상 목동성인용품 목동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고척스카이돔 야구관람이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