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트랜스포머:최후의기사 영화이야기

트랜스포머5




드디어~~

온다~~

캬~~


포스터만봐도 기대가되는

"트랜스포머:최후의기사"

트랜스포머5



2007년....

나는 이영화를 보고

자동차를 탈수없었다...

왜냐면....

변신할까봐...ㅋㅋㅋㅋ


그런 나의 20대시절

신세계를 열개해준 영화


트랜스포머


이번이 벌써 5번째 시리즈로

매 회차마다

새로운 볼거리를 주기때문에

이번에도 

"놓치지 않을꺼예요~~"

ㅎㅎㅎ




범블비


옵티머스


그들은 두말하면 입아프고~~


그외의 자동차로봇들도


이미지만 봐도 벌써부터 기대감이 빠방~~!!!




줄거리는 대략


두세상의 충돌,하나만 살아남는다!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주연배우들의 저 아우라와



이번 제작비는 

역대시리즈물중에 가장많은

제작비를 들였다고하니


기대하고 봐도 좋을듯하네요..



함부로 상상하지 마라

모든 것은 변신한다


캬~~~


이번에는 또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만드네요~~


6월 무더위의 시작인 요즘


시원한 극장에서 시원한 영화 한편 보고싶다하면


[트랜스포머:최후의기사]가 딱인듯합니다.


이상 성인용품 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의 트랜스포머:최후의기사 영화이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